logo

kor_mission_t.gif

우리교회에서는 목자의 심정을 가지고 교회의 본질적인 사명인 복음을 전파하는 교회의 사명을 이루어가고 있다.

현재 우리 교회에서 실시하는 국내전도의 방향은 두 가지이다. 



1. 가족세움운동(Chungil Christian Family Movement)

 가족세움운동(Chungil Christian Family Movement) 무너져 가며 힘없이 쓰러져가는 가족들을 향하여 그리스도의 무한한 사랑과 예수님의 이름으로 가족들을 축복하며 주님 안에 굳게 세우는 실천적 사랑의 운동입니다.

가족세움운동은
첫째,가족구원운동입니다.
둘째,가족을 믿음 위에 굳게 세우는 운동입니다.
셋째,넓은 의미의 가족인 이웃을 영적 가족으로 세우는 운동입니다.

가족세움운동은 상반기 가정의 달을 중심으로 실시하는 전도프로그램이다

ccfm.jpg

together.jpg   2. 투게더 페스티벌(Together Festival)

   투게더 페스티발은 “동행”이라는 의미를 부여하여 한 영혼을 주님께로 인도하여  완전한 정착을 목표로 하는 전도 프로그램이다.
   동행은 사귐이 있는 동반이다. 히브리어로 “할라크”로 “하나님이 나에게 찾아와 주셔 서 교제를 허락하시고 함께 길을 걸어간다”는 뜻이다.
   투게더 페스티발에는 두 가지의 분명한 지향점을 가진다. 첫째는 하나님과의 동행이   며, 둘째는 동행대상자와의 동행이다.
   성경적인 동행의 주체는 하나님이시다. 즉 투게더 페스티발은 하나님께서 모든 주도

   권을 쥐고 이루어 가시는 사역이다. 동시에 하나님이 주도권을 쥐고 나에게 찾아와서 교제를 허락하시고 나와 함께 길을 걸어간 것처럼, 이제 우리들은 그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가지고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에 순종으로 반응하여 나의 전도대상자와 관계를 형성하고, 전도하여 정착시키고 천국까지 동행한다는 의미이다.

 투게더 페스티벌은 두 가지 방향으로 진행되는데 영성과 관계전도를 겸한 프로그램이다.
 1) 하나님과 동행 : 개인 영성에 초점 즉 질적성장이다.
    오래 믿었다는 사람들 가운데는 열정이 식고 구원의 감격이 희미해져 있는 자들이 적지 않다. 신앙생활이 하나의 타성이 되어 버리는 것이다. 그러나 투게더 페스티발을 통해서 복음을 다시 듣고, 영혼에 관심을 갖음으로 잃어버렸던 구원의 감격을 회복하고 주님을 향한 열정에 다시금 불을 지피는 것이다.
 2) 동행대상자와 동행 : 관계전도와 정착에 초점 즉 양적 성장이다.
    투게더 페스티발은 동행의 의미처럼 하나님이 그 주도권을 쥐고 역사를 이루어가시기에 한 생명을 구원하는 과정을 통해 우리의 영성을 높이는 기회가 될 것이다. 아울러 더 많은 생명을 구원하는데 목적을 두고 진행하며 그 결과로 양적성장도 따라오게 되는 것이다.
    여기에는 관계전도가 초점을 맞춘다. 윈 안 성장 보고서는 21세기의 전도방법을 이렇게 분석한다. 20세기의 전도가 직접적이고, 무리를 대상으로 하고, 단일한 설명을 하고, 결신 그 자체에 목적이 있었고, 등록 교인수에 관심이 있고, 전도하지 않으면 죄가 되기에 전도했다면 21세기의 전도는 관계적이고, 특별한 개인을 대상으로 하고, 제자가 되게 하는 목적으로 알고, 그 일의 진정한 가치와 사랑 때문에 전도한다는 것입니다. 

투게더 페스티벌은 하반기에 영성운동과 함께 실시되는 전도프로그램이다.